야,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봤냐? 1월 3일에 시작했는데, 완전 꿀잼이야! 

한지민이랑 이준혁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로맨스는 물론이고 성장, 휴먼, 가족 이야기까지 다 들어있더라. '갓생' 사는 애들 이야기인데, 엄청 따뜻하고 감동적이야. 꼭 봐봐!

드라마 정보

방송 정보

SBS에서 금, 토 밤 10시에 해, 총 12부작이야. 스튜디오S랑 이오콘텐츠그룹이 같이 만들었고, 함준호 감독이랑 김재홍 감독이 연출했대. 지은 작가가 쓴 건데, 완성도 쩔어!

장르

로맨스, 오피스물, 성장물, 휴먼물, 가족 드라마 다 섞여 있어서, 진짜 재밌어.
방송 끝나면 웨이브에서 다시 볼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마!

주요 등장인물: 매력 터지는 네 명!

냉철한 CEO, 강지윤 (한지민)

한지민이 맡았는데, 피플즈라는 회사 CEO야. 엄청 차갑고 냉정해. 사람을 돈 버는 수단으로만 생각하는 그런 캐릭터!

따뜻한 비서, 유은호 (이준혁)

강지윤 비서인데, 이준혁이 연기해. 훈훈한 외모에 마음씨도 따뜻하고 매너까지 끝내줘. 싱글대디래!

재벌가 도련님, 우정훈 (김도훈)

강지윤 걱정하는 재벌가 도련님이야. 김도훈 배우가 맡았어.

싱글맘 작가, 정수현 (김윤혜)

씩씩하고 밝은 싱글맘 작가야. 김윤혜 배우가 맡았는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줘. 유은호랑 연애하는데, 육아랑 사랑 이야기가 볼만해.

드라마 전개랑 인물 관계: 핵잼 보장!

CEO랑 비서 만남

차갑고 성공적인 CEO 강지윤이랑 따뜻하고 배려심 많은 비서 유은호 만나는 게 시작이야. 둘 성격이 완전 반대라서 부딪히는 게 핵심이야. 서로 영향 주고받으면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도 좋아.

네 명이 얽히는 긴장감


우정훈이랑 정수현 나오면서 네 명이 얽히는데, 긴장감 장난 아니야. 미애 남편이랑 유은호 관계도 복잡하게 얽힐 것 같아.

핵심 인물들 갈등

2회 예고편 보니까 유은호 힘든 시작, 강지윤 냉정한 태도, 라이벌 회사 대표 김혜진까지 나오더라. 일밖에 모르는 CEO랑 완전 다른 성격 비서가 부딪히면서 성장하는 이야기랑 로맨스 기대돼!

1회 줄거리: 냉정함과 따뜻함의 첫 만남


시청률 5.2%로 시작했는데, 강지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작해. 근데 냉정해서 직원들이랑 갈등 생기고. 유은호가 회사 핵심 인력 이직 막으려다가 강지윤이랑 부딪혀서 징계받을 뻔했는데, 반전으로 강지윤 비서가 돼! 이희준 까메오 출연도 있었고, 강지윤이랑 유은호 첫 만남이랑 갈등이 주 내용이야. 둘 성격이 완전 달라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 죽겠어.

2회 예상 전개: 갈등, 성장, 그리고 로맨스

2회는 강지윤이랑 유은호 불편한 동거 시작하고, 핵심 인력 이탈 사건 배후가 강지윤 라이벌 회사 대표 김혜진으로 밝혀질 것 같아. 유은호 싱글대디 생활이랑 강지윤 냉정함이 부딪히면서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돼. 네 명이 얽히는 거랑 미애 남편이랑 유은호 관계가 어떤 영향 줄지도 봐야 해.


마무리: 놓치면 후회할 갓생 로맨스!

한지민이랑 이준혁 연기 쩔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랑 흥미진진한 스토리 엄청 많아. 냉정한 CEO랑 따뜻한 비서 만남, 예상 못한 사건들, 네 명이 얽히는 거까지 다 섞여 있어서 진짜 재밌어. 1월 3일 첫 방송 시작했고, 매주 금, 토 밤 10시 SBS에서 방송해! 꼭 봐!

#한지민 #이준혁 #갓생 #로맨스드라마 #SBS드라마 #나의완벽한비서